|
2026-06-28 21:40
조회: 542
추천: 0
클체를 가려고 하다가도 망설여지네..마검사 중립 사냥충 사냥근뎀 280 씹마바리 검요 영상보고 맛탱이가서 클체 누르려고해도 써브클래스인 검요가 이정도면 쓰바 다음 투사는 얼마나 씹사기로 나올까 생각돼서 클체 가기가 싫네.. ㅋㅋㅋ; 3개월만 참아볼까 형들?
EXP
2,309
(54%)
/ 2,401
|
창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