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검사 중립 사냥충 사냥근뎀 280 씹마바리

검요 영상보고 맛탱이가서 클체 누르려고해도

써브클래스인 검요가 이정도면

쓰바 다음 투사는 얼마나 씹사기로 나올까 생각돼서

클체 가기가 싫네.. ㅋㅋㅋ;

3개월만 참아볼까 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