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25
조회: 880
추천: 4
리니지m도 이제 끝물인가..캐릭 사고 팔고가 현저하게 줄고
좋은 캐릭들도 싸게 올려놓은게 많은데도 팔리지 않고 템 역시 월드 최저가 올려놔도 사는 사람 없고 PC리니지 끝물하고 현재하고 느낌이 비슷합니다. 한순간 갑자기 템, 캐릭 시세 나락 갔었죠. 신규유저 유입은 없고 기존유저들이 많이 빠지고 있죠. 저또한 시세줄때 빠르게 탈출해야겠습니다. 그동안 즐거웠습니다. 이만
EXP
1,257
(28%)
/ 1,401
|
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