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37
조회: 572
추천: 0
핸드폰 유저 총사 요정 클체핸드폰유저입니다.
레디투 총사 원뎀 180에 방어 274방 마방 330방 지금 3전스 9영스인데 노물약 알비노 3구 3천킬대인데 요정으로 클체가면 알비노 3구를 견딜수있을까 싶어서..(유리몸) 2차케어 보고 가려고 하는데 형님들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참고로 사냥충입니다~!
EXP
563
(63%)
/ 601
|
치킨치킨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