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사 케어가 다음인거 같으면서도 통수 맞진 않을까..싶기도하고 해서 요정으로 한번 가보고 싶은데요.

무과금으로 다마고치처럼 키운 계정입니다.
컬렉은 근뎀이나 원뎀이나 비슷비슷하고 흑왕궁,신골무는 바꿀수 있겠네요.
2전스(투사라 혈유 없음)
6영스
명코는 950만개 정도 모았습니다.
투사보다는 좋아지겠지만 활요로 가봐도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허접 계정인거 아니까 놀리지 말아줍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