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요도 재밌어 보이던데 스초 하면서 하기도 귀찮아서
스탯 듀얼로 찍고 하는 형님들 계신지 궁금하네요

현재 스킬은 풀스입니다.

컬렉 총합 (스탯, 하프 스탯 포함)
9악장, 9데불, 요정템 기준(힘스탯 장비 없음) 근댐 285정도?, 원댐 320 나옵니다 (힘스탯 10개 덜찍음)

예배당, 기섬에서 그냥저냥 봉축 캐고는 있는데
머 그거 얼마 하지도 않고 주변에 봉축 머신 원딜형님 오면 득템이 전멸 수준입니다 ㅋ

근거리 독점기 너무 부러운거도 잇고
경험치나 사냥 체감이 활/검 비교해서 어떤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