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하던 형님도 접으셔서 그런지
손이 안 가긴 하네요...ㅎㅎ 
나중에 제우스 나오면 같이 해보자는데;
그래픽 좋은 겜은 안 한지 오래되서 좀 부담스럽긴 한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