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 싯팔
불사 뚫을수 있게 패치했으면
최소한 불사 상태에서 생존기는 쓸수있게
변경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피1에서 아무것도 못하다가 펑
이거 맞냐? 재경아
패치 좀 해주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