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번 했는지도 모르겠지만,

이거 편의성이 아니라 불편성이다 진심으로

유저들 말에 귀를 기울여서 제발 없애주라!!

무빙트리를 없애고 싶으면 그냥 우리가 스페이바 한 번 눌러서 푸는 게 

훨씬 편의하다

요정 유저는 다들 동의할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