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17
조회: 249
추천: 0
무빙 2번 하면 트리플 풀리는 거 없애라!!!!내가 2번 했는지도 모르겠지만,
이거 편의성이 아니라 불편성이다 진심으로 유저들 말에 귀를 기울여서 제발 없애주라!! 무빙트리를 없애고 싶으면 그냥 우리가 스페이바 한 번 눌러서 푸는 게 훨씬 편의하다 요정 유저는 다들 동의할 거다.
EXP
248
(48%)
/ 301
|
켄라1섭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