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노 3구 사냥 하시는 분들 스펙이 어떻게 되시나요?

아니 사냥 할 순 있긴 하시나요...?

물 바람이 딜은 충분한데 몸이 약해서... 그냥 궁금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