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불요정 풀스킬 오단 써본 형들 있어요?
활요 하다 불요 독점기때문에 해보는데 갠차나서 부케로 9악핸바꿔볼가  하는데  실사용 후기 궁굼..별로일가요? 7기사단쓰는데 단검이 공속 더빠르면 좋을거 같아서요 써본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