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만하다가 신검와서
근댐만 50개 넘게 올리고

정착했는데

저는 미친경획충 사냥충이라서
요정 클체 미친듯이 가고 싶습니다.

지금 신검상태에서 원댐 143 나오네요 ㅋㅋ
대충 계산 때려보니 원댐 170도 안나올꺼 같아요
부계정 요정도 170이 넘는데ㅡ,.ㅡ
몸은 튼튼하겟죠 법사하다 신검하다 몸관련
컬렉은 든든한데

근거리 마댐류 컬렉만 주구장창 올렸으니..

눈물ㅜㅜ
총사형들 때는 부러운적없었는데
이번 요정 클체는 진짜 천추의 한이네요

ps 7오시활 정도 세팅하고 경획셋 두르면
원댐 190까지 나올까요? 경험자 있으시면
코멘트좀 달아주세요!!
진지하게 고민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