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51
조회: 301
추천: 0
방향키 2번 무빙치는거 없애는게 맞는거 같음공격하다가 무빙만 치고 싶을때
공격키 한번 눌러서 칼 풀고 이동하면 되거든? 훨씬 직관적이고 버그도 없는데 굳이 신뢰성도 없고 0.2초씩 멈칫 하는 메커니즘을 왜 넣은거임ㅋㅋㅋㅋ 다시 방향키 한번 누르면 다시 공격도 아니고 1초 정도 멈춰야 하는데 이러니 지허브로 무빙트리 무빙레피드 그립단 소리가 나오지
EXP
1,217
(8%)
/ 1,401
|
신화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