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하다가 무빙만 치고 싶을때

공격키 한번 눌러서 칼 풀고 이동하면 되거든?

훨씬 직관적이고 버그도 없는데


굳이 신뢰성도 없고 0.2초씩 멈칫 하는 메커니즘을 왜 넣은거임ㅋㅋㅋㅋ

다시 방향키 한번 누르면 다시 공격도 아니고 1초 정도 멈춰야 하는데

이러니 지허브로 무빙트리 무빙레피드 그립단 소리가 나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