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46
조회: 215
추천: 0
성물 재뽑 질문현재 유일성물(각) 보유 중이고 금일 신성 중복 1개 뽑음
아인하사드 외 다른 신화성물 없음 형들의 선택은? (1) 신화성물 재뽑 --> 뭐가 나오든 컬렉 많이 올라감 (2) 확정 후 언젠가 나올 유이성물 도전 --> 개인적으론 1년 내 나올거라 예상 [참고] (1) 현재 불요정 클체 준비 중인데, 넘어갈 경우 여유 다이아는 없을 가능성 큼 (* SP나 마뎀 효율이 나오면 100% 넘어갈 예정) (2) 클체 안 넘어가고 재뽑하는 거로 결정되면 재뽑할 다이아는 어떻게든 마련할 예정
EXP
155,456
(81%)
/ 160,001
|
개돼지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