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초보 총사입니다 원뎀 240정도 나오는

근데 지금 보아하니 불요정이 대세인것같은데 

고민됩니다. 

아차차 그리고 넘어가더라도 엘마를 못배웁니다 명코없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넘어갈가요?

아니면 그냥 총사 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