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퀘 있어서 부계정 죽일려고 활로 쏘는데 피가 안달아서
엘애 화살 없어서 그런가 하고 화살 사와서 해도 안되고
급하게 한손검 차고 때리니까 죽네
이거 왜이래?

아까 짭투기장에서도 3승1패 했고
어제 적대혈은 잘 죽던데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