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에도 5휘장 있는데 지르고 본케에다 합칠끼요 아님 본케 축 5반지 질러서 축 5성장반지받을까요 아반지 드럽게 안뜨네요 귀걸이는 어찌저찌 7뛰웠는데 ㅜㅜ부케는 90찍어서 굳이 안쓰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