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23
조회: 293
추천: 0
9악핸 vs 7오시라이플9악핸 쓰고있는데
다이아가 좀 모아져서 7오시라이플사려하는데 사냥만하긴하는데요 차이 많이나나요?? 사냥은 기억의섬까지만 합니다. 쌘사냥터는 못감..ㅠㅠ
EXP
1,379
(89%)
/ 1,401
|
장지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