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악핸 쓰고있는데 

다이아가 좀 모아져서 7오시라이플사려하는데 


사냥만하긴하는데요 

차이 많이나나요?? 

사냥은 기억의섬까지만 합니다. 쌘사냥터는 못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