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야 내가 존나 잘하니까 패널티야?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티비 1vs 2 그냥 이겨 더 억까해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