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21
조회: 307
추천: 0
형들 2영스 활요 알비노는 어때?내가 스블이랑 트리플 부케 요정 있거든
지금 88렙인데 슈팅스타+싸이클론 배우면 알비노 킬수 좀 나올수 있을까? 괜찮으면 90리세 가보고...별로면 그냥 스톰샷이나 배우게. 지금 200만 명코 들고 있음. 슈팅스타 배우고 충전석을 사야할지 스톰샷을 배워야 할지 고민이네
EXP
33,749
(24%)
/ 36,001
|
주제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