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스블이랑 트리플  부케 요정 있거든

지금 88렙인데 슈팅스타+싸이클론 배우면 알비노 킬수 좀 나올수 있을까?

괜찮으면 90리세 가보고...별로면 그냥 스톰샷이나 배우게. 지금 200만 명코 들고 있음.

슈팅스타 배우고 충전석을 사야할지 스톰샷을 배워야 할지 고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