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감옥 요정나왔을때도 격수 리부트 최소 세번은해야 비볐음

심지어 총사는 4사이클이 지난 현재 신검조차도 버겁긴함


보통 원거리는 늘 10사기로 나오는데

격수로 비빌려면 리부트 3사이클은 지나야되는데


다음에 나올투사는 택도없음

지금 요정딜은 진짜 미쳐도 제대로 미쳤음 

총사 vs 총사  10~12초 정도싸우던 상황에서

요정 vs 총사  요정이 총사 5초컷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