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기준으로 정리하면
총사에서 요정으로 클체시 딜 상승 몸빵 하락은 예상했고
솔직히 생각만큼 못할정도는 아니다라는 결론이네요
어짜피 기섬폭젠은 못하는거고 지배1구 같은 경우도 
2마리 몰려도 피가 딸리긴 한데 그전에 정리하고 다시 복구 되서
크게 상관 없는거 같고
정 몸이 안된다 싶음 그냥 바람 땅하세요
총사 비스므리하게 몸 올라 옵니다(체감상 한 80~90%??)
피빕할거 아니면 크게 상관 없고 물감옥이 좋긴해도
어짜피 요정은 제대로 된 cc기가 없으니 그랩으로 하면 
괜찮은거 같던데요 
원래 원거리가 총사도 그렇고 턴으로 한큐에 보낸다기 보다
마을 보내기가 맞기도 하고 
생각보다 몸에 대해선 불만이 없네요
클체 전까지만 해도 그래도 3속성이면 좋겠다 했는데
어짜피 사냥위주면 바람땅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사진은 각각 클체전 총사/바람물 요정/바람땅 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