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수는 거의 3달마다 클체라 이해를 못하는거 같은데


1년 3개월만이다.

격수로 치면

현시점 클체 나오면 군/다엘보다는 좋길 바라지 않겠음?


투사로 치면 다엘보다 사거리 좋으니 만족하라라고

누가 가스라이팅하고 있는 거임 ㅇㅇ


그 시간의 간격과 시차를 좀 맥락적으로 파악하고

접근해야 불필요한 감정소모가 없어짐


그런 의미에서 기존 요정보다

넘어온 총사들이 더 강성이야

좆망이면 2년은 기다려야하니까


슬슬 클체한 총사 출신형들 활약 기대해

인벤 여론 검열하고 가스라이팅하려고 몸 좀 그만 비틀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