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14
조회: 591
추천: 0
"총사보다 좋은걸 원한다" < 이걸 이해시켜드림격수는 거의 3달마다 클체라 이해를 못하는거 같은데
1년 3개월만이다. 격수로 치면 현시점 클체 나오면 군/다엘보다는 좋길 바라지 않겠음? 투사로 치면 다엘보다 사거리 좋으니 만족하라라고 누가 가스라이팅하고 있는 거임 ㅇㅇ 그 시간의 간격과 시차를 좀 맥락적으로 파악하고 접근해야 불필요한 감정소모가 없어짐 그런 의미에서 기존 요정보다 넘어온 총사들이 더 강성이야 좆망이면 2년은 기다려야하니까 슬슬 클체한 총사 출신형들 활약 기대해 인벤 여론 검열하고 가스라이팅하려고 몸 좀 그만 비틀고 ㅠ
EXP
321
(21%)
/ 401
|
번개우르르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