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사용조건을 최대엠피 몇이하시 사용하는 설정이 추가되면현재 발생하는문제점 해결될거같고,

신변룩에서 활쏠시 차렷자세? 물리적으로 안맞지않나요? 공격모션만 바꿔줘도 만족할듯. 외형은 기존 짱골라패션 탈피로 매우만족

대시기,cc기등등은 싸우는형들이 알아서 올리실테니 패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