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03
조회: 292
추천: 0
플립5 쓰다가 울트라26으로 갈아타려는데 역시 비싸네ㅜ무제한 요금제 가족결합 7만원정도 나오고 기계값 포함
26은 내가 지금쓰는 요금제가 무제한은 아닌데 무제한으로 5만원정도 근데 롯데카드 한달에 30씩 써야되고 다들 폰 어케사? 왜케 비싸냐ㅠ 울트라 프라이버시모드랑 카메라가 미쳤다는데
EXP
478,380
(28%)
/ 504,001
고수 인벤러
발라3 블랙스완 혈맹 군주
|
Bs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