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요금제 가족결합 7만원정도 나오고 기계값 포함
26은 내가 지금쓰는 요금제가 무제한은 아닌데 무제한으로 5만원정도 근데 롯데카드 한달에 30씩 써야되고
다들 폰 어케사? 왜케 비싸냐ㅠ
울트라 프라이버시모드랑 카메라가 미쳤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