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50
조회: 405
추천: 0
클체로 요정간 형들은 징징거릴 자격이 없음엔씨가 만만해? 클체가 한푼 두푼이야? 좆으로보여?
클체는 무조건 2주차 케어 보고 가는게 국룰 아니야? 형들 욕심으로 판단 못하고 넘어간게 자랑임? 물론 난 클체로 넘어간거 아니니까 징징거릴거여
EXP
479
(79%)
/ 501
|
듀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