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가 만만해? 클체가 한푼 두푼이야? 좆으로보여?

클체는 무조건 2주차 케어 보고 가는게 국룰 아니야?

형들 욕심으로 판단 못하고 넘어간게 자랑임?

물론 난 클체로 넘어간거 아니니까 징징거릴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