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를 틈틈히 내봐 시발

안가나


근거리 컬렉 원거리 컬렉 나눠놓고

근거리만 죽어라 내는데 왜 클체 안가냐는

뭔 좆같은 가스라이팅이야 ㅠ


투사도 원거리화 시키고

다엘도 원거리화 시켜봐

요정처럼 원근거리 나눠놓고

기존은 터치만 하고

원거리 위주로 리부트 해줘봐


가나 안가나


아니면 불요에게 컨셉뺏긴 마검사를

전격 원거리화 해보자


그럼 요정 강점기도 줄어들고 좋은거 아니야?

형들은 나이도 먹었는데 왜 가스라이팅만 늘어 ㅠㅠ

진심 80먹은 세탁소 할아버지같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