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09
조회: 293
추천: 0
조밥 무기ㅡㅡ 기사단검 마족검불요 1마족검인데요ㅡㅡ
이벤트로 받은 속성줌서랑 봉축을 몇개못써서 많이 남았는데 주화 좀 더 모으면 기사단무기 만들수있어서요 1마족검보다 7기사단한손검에 속성 축작해서 쓰는게 훨씬 나은가요? 1마족하고 별 차이 안나면 걍 주화 아끼는게 나을것 같아서요ㅡㅡ |
카리나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