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79만 명코 있고 

카운터리벤지(어벤저)가 있는데 카운터리벤지가 없네요 ㅋㅋ

다크나이트 어벤저는 200만 명코네요 ㅎ

200만명코를 먼저 모아서 다크나이트 어벤저부터 배워야 할까요 카운터리벤지부터 배우고 나중에 다크나이트를 배울까요??ㅎ

참고로 디멘션 블레이드(800만명코스킬) 있습니다 ㅎ

형님들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