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30
조회: 231
추천: 0
형님들 리세 관련하여 질문있습니다.!!추천좀 해주세요~일단 뎅리세만하구여 암기로만 하고있습니다.ㅋ
리세케릭은 노악세 근뎀160 물방200 리덕 90정도 나오고 알비노1구만 돌립니다 ㅋ 제반있구요 스타일은 3케릭 알비노>몽섬 스케쥴 무접속 3케릭 8시간씩 접하고끄고 이런식으로 돌리고 있어요. 87까지 천천히 증표받고 지우고 하는데 대충 한달 정도 걸리는거같아요 ㅋ 질문! 1번 이번에는 조금 투자해서 버닝머시기 배워서 요정으로 해서 똑같은 패턴(1구)으로 한다! 2번 신검으로 뮨 투자해서 신검으로 3구 해본다(영웅방패)! 어느게 좋을까요 리세많이하시는 형님들 추천 부탁드려요!
EXP
389
(89%)
/ 401
|
윈다우드신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