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은 아직 안남겻는데
2주차 점검전까지 남기면되는거죠 ??

7지휘관 있는데 날리고 7사냥꾼휘장으로 바꾸는게나을까요
쟁은 안하긴하는데 .. 6사냥꾼이랑 7지휘관있어서
고민입니다
다른건 딱히지를만한게 없어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