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01
조회: 423
추천: 0
신서버 초보 마검 불요 클체 후기 대충임린생3개월 켄트섭 초보마검 인벤에 친절한 답글과 비수같은 답글에 힘입어 클체함 명코만 준비중 800만개라 ㅍ닉스를 갈지 600만으로 엘마를 갈지 아직 못정해서 진짜 오리지날 별거 없는 상태임
솔직히 막 스샷찍고 막 남들 처럼 할까하다 신섭 마레기 따위가 뭐라고 1구에서 노는대 생각들어서 대충만씀 마검 근댐 130이고 9마족룬소드 영팔랑등 5영스에 상점1전스 1시간에 알비노 1구 2100킬 정도 나옴(대충이야 형들) 불요 지금 돌리고 있는대 딱 10분남기고 3020킬 돌파중 마검때는 몹에 둘러쌓에 있는대 지금 가끔 움직여서 효율이 떨어짐을 감안하면 더나왔을뜻 우선 알비노는 이래 이거 끝나면 평소가던 오만 4층 잊섬 초입 주변 개미굴 2층3층 가볼께요 몸빵은 기존에 영팔랑이라 큰 차이가 안나지만 그래도 차이가 보이긴함 처음엔 역시 팔랑인가 생각했는대 보니깐 마검은 피흡이 있고 요정은 그거블로우 안배워서 피흡이 없음 기존 마검은 영웅 라이프써클 없는 상태에서 우그뽑고 약 먹었는대 요정은 뱀파 뽑고 마검보다 약을 덜 먹어 지금 글쓰면서 4분 남았는대 무게 81퍼 시작 77퍼 상태임 마리수는 3500돌파 폰으로 쓰는거라 두서도 없고 띄어쓰기나 문단 정리가 보기 불편해서 미안 우선 클체하면 마검사기준 스킬 다배울꺼 배우면 에테르버프랑 근뎀은 비슷해지는대 물 마방 체력 많이 빠져 체력은 1000정도 빠지는거 같아 다구리 당하면 순삭인듯 나같은 초보 신섭 마검 형들은 어여 클체해
EXP
18,829
(31%)
/ 20,201
|
귀살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