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3:40
조회: 245
추천: 0
리부트 소과금 형님들스타터 계정 업어오고 방어 올리고 싶은데 보통 뭐부터 스펙업을 하시나요?
계정 업어오고 소소하게 천천히 올라가고 싶어서 여쭤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EXP
1,069
(34%)
/ 1,201
|



























블소좀해볼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