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할라고 하는디.. 어디가 괜찮아요?

ㅂㄾ 으로 1000~2000 정도로 할려구 하는데

레거시랑 / 리부트 중에(켄트 빼고) 어디 추천하시나요?

그리고.. 이유도 간단히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