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58
조회: 250
추천: 0
형들 복귀유저 레거시 / 리부트복귀할라고 하는디.. 어디가 괜찮아요?
ㅂㄾ 으로 1000~2000 정도로 할려구 하는데 레거시랑 / 리부트 중에(켄트 빼고) 어디 추천하시나요? 그리고.. 이유도 간단히좀...
EXP
173,936
(55%)
/ 185,001
|
트리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