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00
조회: 527
추천: 6
"요징징"이 뭔지 다시 한번 정리해드림.그냥 요정을 공격하는 것처럼 (보이면) 발끈해서 요징징이라고 부르지 마라! 하고 ㅂㄷㅂㄷ 하시는거 같은데, 요징징이 아닌 분들은 하등 기분나쁠 이유가 없음. 다시 한번 요징징이 뭔지 지금 딱 정리해드림. < 단지 요정이라는 클래스에 머물렀다는 이유를 권리삼아, 클래스리부트 만으로 자신의 무능한 문제를 전부 해결하려고 드는 "거지근성"을 요징징이라고 하는 것. > 거.지.근.성. ㅇㅋ? 몸빵이 안좋으면 더 투자를 해봐. 아니면 땅요를 해보던지. 스스로 해법을 찾아. 리부트가 너네 엄마는 아니잖아.
EXP
2,790
(95%)
/ 2,801
|
크레용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