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요정을 공격하는 것처럼 (보이면)

발끈해서 요징징이라고 부르지 마라! 하고 

ㅂㄷㅂㄷ 하시는거 같은데, 

요징징이 아닌 분들은 하등 기분나쁠 이유가 없음.


다시 한번 요징징이 뭔지 지금 딱 정리해드림.

< 단지 요정이라는 클래스에 머물렀다는 이유를 권리삼아, 
클래스리부트 만으로 자신의 무능한 문제를 전부 해결하려고 드는 
"거지근성"을 요징징이라고 하는 것. >


거.지.근.성. ㅇㅋ?

몸빵이 안좋으면 더 투자를 해봐. 아니면 땅요를 해보던지.
스스로 해법을 찾아.
리부트가 너네 엄마는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