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47
조회: 369
추천: 0
2영스로 부케 요정클체했는데알비노 3구 몹 몰고나서 처음에 안끊어서 잡으면 몹 증발되는걸 처음보고 충격받음 ㅋㅋㅋㅋ
뎀감도 개사기급으로 높네요. 축7성팔 복구받으면 합뎀감 70% 가량 되니까 항시 뮨상태 ㅋㅋㅋㅋㅋㅋ 와 여러모로 놀랍습니다 데스블레이드 낄수있어서 무기구입도 추가로 안해도되구요
EXP
310,530
(2%)
/ 335,001
|
점심에는국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