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03
조회: 150
추천: 0
월보 안뜨시는분 계신가요?총 3계정 키우는데요
이번주 업데이트하고 부계정 하나가 3일째 월보가 안떠서 못들어가네요 ㄷㄷ 두계정은 월보 입장시간이 떠서 눌러서 들어가는데 한계정만 안떠서 못들어가네요 이거 왜그런가요?ㄷㄷ
EXP
21,780
(79%)
/ 22,201
|
공군678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