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계정 키우는데요 
이번주 업데이트하고 부계정 하나가 3일째 월보가 안떠서 못들어가네요 ㄷㄷ 
두계정은 월보 입장시간이 떠서 눌러서 들어가는데 한계정만 안떠서 못들어가네요
이거 왜그런가요?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