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뎀은 컬렉이 거지라 4영스짜리 불요로 넘겼는데 진짜..
박수 밖에 안나오네요. 몸빵, 광역, 쌩딜 모하나 빠지는게 없네
불요 사냥에도 도움되는 영스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는데 그건 살짝 아쉬움.
영스 1개라도 있고 노는케릭 있는분들은 고민 안하고 걍 오셔도 대만족할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