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불요가 킬수가 잘나온다는 소문이있어 클체하나 할겸 해보려고하는데 어떤가요 총리세보다 괜찮을까요?
만약 괜찮으다면 버닝이랑 소프찍고 넘어가면 괜찮을까요? 고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