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롤백 요청이니
징징까지는 아니고… ㅋㅋ

현재 대부분 만족합니다
고통받던 39개월을 벗어난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딱 4가지만 바래봅니다

1.무빙샷 원래대로 롤백
방향키 두번시 그냥 이동 어떤 석기가 개발했냐?

2.소울 쿨타임 원래대로 롤백
아니면 최소한 트리플 엠피소모라도 좀 줄여줘라

3.신화변신 외형 원래대로 롤백
거 좀 적당히 합시다 ㅈ나 개짜증나네 ㅡㅡ

4.윙슈즈 자동 대시 폐기
대시 수동으로 해주는게 그리 어렵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