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전혀 즐겁지 않아...롤보다 더 스트레스 받는다

3단계만 가려다 1단계로 내려가고 오기로 돌리다 보면 다야만 낭비되고 슈바 개똥 같네

그냥 매일 0부터 시작해서 이긴 횟수로 단계 올려주지 이게 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