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38
조회: 587
추천: 0
방어전 스트레스야...이거 전혀 즐겁지 않아...롤보다 더 스트레스 받는다
3단계만 가려다 1단계로 내려가고 오기로 돌리다 보면 다야만 낭비되고 슈바 개똥 같네 그냥 매일 0부터 시작해서 이긴 횟수로 단계 올려주지 이게 뭐냐
EXP
10,322
(65%)
/ 10,601
|
가온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