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계속 죽어서 물/바람에서 땅/바람으로 바꾸고 방패도 차보고 
방어쪽을 올려봤는데 죽는건 마찬가지
딜로 찍어 눌러서 일단 한명 죽이고 보는게 승률이 더 잘 나옴
격수때 생각하면서 앞으로 먼저 뛰어가면 ㅈ됨

어제 3승1패
오늘도 3승1패(1패는 우리편 한명 튕겨서)

상대 요정 ㅈㄴ 무서움
총사랑 말뚝딜하면 왠만해서는 이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