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03
조회: 276
추천: 1
결국엔 서로 밥그릇 싸움인 게...총사들 입장에선
리부트된 활요정들 딜량에 밀려 경험치도 밀리고 루팅도 못하겠고 클체비 넘사벽이라 넘어가지는 못하겠고 어떻게든 요정들 너프시켜야 본인들에게 이득이니 요징징이라 계속 욕하는거고 요정들 입장에선 3년의 기다림 끝에 겨우 빛보고 있는데 1년 4개월 전에 리부트된 총사들보다 딜량만 좋지 싸움이나 몸빵 면에서 한창 뒤쳐지고 요번에 케어 안해주면 다시 3년 이상 기다려야 될지도 모른다는 위기감에 언능 캐어해달라고 징징 거리는거고 돈 쓰고 클체한 총사들이나 타클래스들은 돈 엄청 써서 넘어왔는데 싸움이랑 몸빵 개구려서 짜증나서 이게 뭐냐 나 돈 엄청 썼는데 빨리 캐어해줘라 요징징화 되어버리고 근거리 입장에서는 고스펙 활요정들이 딜링으로 사냥터 다 장악해버려서 가뜩이나 통제다 뭐다해서 사냥터도 없어서 못해먹겠는데 요징징들 빨리 너프해서 망해버려라 이러는 거고 결국 서로 자신들 입장에서 밥그릇 싸움하는건데... 이와중에 유저들 의견이고 뭐고 난 모른다 돈벌려고 눈벌게저 있는 엔씨바리들이 제일 나쁜놈 아닌가요.... 우리끼리 싸우지 말게요 ㅜㅜ
EXP
8,051
(81%)
/ 8,201
|
화봉요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