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환 마을 지정을 하게 해주든가

시던 종료 후 아지트로 바로 보내주든가 

잠수 캐릭들 글루딘으로 날려버리든가 


사람 많아 보이게 마을에 봇 새워놓고 하던 시절은 지났잖아

쾌적하게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