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셋 근뎀 240후반 신변각성 마검사인데
원래 영스 암기 90리세하다가 암기가 질리기도하고
시간대비 효율이 안좋은것같아

타직업으로 85나 87 하려고해요
그래서 영스 안배우거나 배워도 하나정도 배워서
키울까하는데

노영스는 암기로 계속해야할까요???
신검이나 뇌신 검요해야할까요
신요방하나 있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