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19
조회: 303
추천: 0
형님들 무기 속성작 하실때 풍작 마니 하시나여??안녕하세요 형님들
90애기뇌신 주사냥터는 딱히 없고 월드던전 다 돌리고 오만은 7,8층, 매일 혈맹퀘스트 깨고 그러는데 알비노3구때문에 보통 풍작 마니들 하시나요?? 무난하게 발라보고 싶은데 멀 발라야될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ㅠㅠ 추천좀 해주셔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