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90애기뇌신 주사냥터는 딱히 없고 월드던전 다 돌리고 오만은 7,8층, 

매일 혈맹퀘스트 깨고

그러는데 알비노3구때문에 보통 풍작 마니들 하시나요??

무난하게 발라보고 싶은데 멀 발라야될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ㅠㅠ

추천좀 해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