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42
조회: 812
추천: 1
ㅇ ㅏ...아런뻘짓을![]() 앞전에도...뻘짓... 8오시만을 복구를 받기를 거대했는데... 2만다야 충전해서....350만명코있어서. 세라핌살려구...3000다이아짜리 명코 3개샀는데... 두번때800만나와서 오예하고... 상점 명예코인가서... 300만짜리...1권 사고 300만짜리....1권더사고...두권다클릭해떠니... 둘다 보유...라고 뜨길래...아차...싶어서.. 전스두개는..보유한거라..전설스킬강화 했는데...강화 두번다실패....충굑 보니 세라핌은 혈맹상점스킬 ㅜㅜ 충격먹고....2만다야다쓰고...우째우째 세라핌배움... 충격먹어서 거래소에올린...7커검....찾아서 러쉬강행....날아감... 복구받은8오시....질름... 9뜨고 정신차림..... 9떳는데...하나도 기쁘지가....않음...
EXP
14,688
(24%)
/ 16,201
|

다정다감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