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섭인데 다엘하다가 활요로 넘어왔는데
물바람 요정 개구데기라 다엘로 알비노3구 노물약 하던걸
물약드링킹으로 한시간 천개쯤 먹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스팩업 전까지 활요포기하고 검요하는데 몸빵이 꽤 괜찮아서
불땅 보단 스팩이 좀 남는듯 하니 불물 하는데 샤크가 생각보다
잘 터지네요?  레거시 서버는 그래도 컬렉이나 템면에서 리덕이나
방어가 안부족 할테니 원뎀 어정쩡한 요정은 불물 검요 해보심이?
PvP도 어떤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