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02
조회: 423
추천: 0
아덴 소비가 어디서 됬는지 궁금해요.접속하자마자 다른거 아무것도 안하고 제작 1개 5만아덴 쓰고 혈기부 5번해서 100만 아덴 썼는데....통계 가서 확인하니 총 125만 아덴 쓴걸로 표시 되는데..20만 아덴은 어디서 소비한건가요?
추가로 혹 본섭 말고 타섭에서 아덴으로 물품만 사는케릭이 있으신분들은 통계 들어가서 쓴 아덴이 맞게 쓰였는지 확인들 해보세요. 전 10개 섭에서 사고있는 중인데 3개 섭이 실제 쓴 아덴이랑 통계에 소비된 아덴이랑 일치하지가 않네요. 20~30만 아덴이 더 쓴거로 표시되어 있네요.
EXP
1,564
(82%)
/ 1,601
|
유일까지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