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37
조회: 273
추천: 0
3전7영스 다크엘프 불요클체 스킬문의합니다..리부트서버이고
명코대충 200만개있고 사냥 충이고 영스 전스 어떤걸 찍고 넘어가야하나요.. 뷸요가 영스많이 안필요하다고 하는데 버리기가 아쉬워서.. 다가지고 넘어갈건데 필요스킬 순번좀 정해주세요.. (ex이건 혈맹상점에서 파니 넘어가서 사라) 2년가까이 존버했습니다...진지한답변 부탁드이리겠습니다ㅜ
EXP
189
(89%)
/ 201
|
와리가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