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로 글들 많이쓰네 ㅋㅋㅋ 클체해~ 형들이 자주하던 말 아님?
마검사도 기사도 몸좋은데 딜 올려달라고 빼액하더니
요정이 탱이나 유틸 더달라는데 왜 화들이난겨~

대쉬기만 액티브로 해주면 된다 생존기는 맘에든다